겨울바다의 자동차 이야기/W140 이야기

애마의 눈 수술했습니다...

겨울바다(윤성문) 2014. 4. 1. 00:30
반응형

 오늘 주문한 순정 헤드라이트가 도착하여 애마의 눈 수술을 했습니다...

애마의 눈 수술이라기보다 나도 나이가 드니 밤눈이 어두워져 신품으로 교체하면 좀 밝아지겠지 하는 막연한 생각으로 교체했습니다..

배송문제로 박스 하나에 내용물을 모두 담아 보내라고 했습니다...

오늘 DHL로 도착한 순정라이트 입니다...

 부품 기대를 안고 박스개봉...이런..좀 잘 포장해서 보내주지...

 윗쪽의 뽁뽁이를 제거한 사진...

 라이트를 찍어봤습니다....

 순정 납품회사가 보쉬와 오토모티브 라이팅 이 두회사에서 납품하는데 이 두회사모두 보쉬소유 회사입니다..라벨만 다를뿐 제품에는 모두 보쉬라고 각인되어 있습니다...하나는 오토모티브 라이팅제품이네요...

 하나는 보쉬제품입니다..

 장착을 위해 2년만에 전면 아리트 부분을 분해하네요...아직 상태 좋은 라이트인데 ...괜한 짓하는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분리전에 지금까지 고생한 왼쪽라이트 찍어 주었습니다..

 오른쪽라이트 입니다....차체에서 분리되어 휴식을 취할 녀석들입니다..

 라이트모두 탈거했습니다...차량은 라이트 부분 모두 분리하면 참으로 못생겼습니다...

 오래 동안 고생하고 이제 휴식을 취할 녀석들입니다...상태는 아직 생생합니다...

 윗쪽이 휴면에 들어가는 고생한 라이트 구요 아랫놈이 이제부터 고생할 신품 라이트 입니다..

 새로이 수고할 녀석들오 모두 장착하고 이제 휴면에 들어갈 녀석들과 단체 사진....

 새로운 녀석과 휴면에 들어갈 오른쪽 라이트 사진입니다...

 새로운 녀석과 휴면에 들어갈 왼쪽 라이트 사진입니다...

 교체 기념으로 라이트 점등하고 찍었습니다...

밤에 운동 갔다 귀가 하면서 애마로 고고...라이트 밝기 테스트 했습니다...

신품이라서 그런지 좀 밝아 졌네요...이전 라이트는 좀 어두컴컴했거든요....이전 라이트도 분해해서 반사판이나 라이트 전면 유리를 세정해주었는데 아무래도 꼼꼼하게 세정할수 없는 부분이 많아 라이트를 켜면 좀 어두운 감이 있었거든요...

이제 한동안은 밝은 라이트로 다닐수 있겠네요...애마의 라이트 보단 점점 나빠져가는 나의 눈의 문제이겠지만...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