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다의 자동차 이야기/W140 이야기

벤츠 W140 S320L 96년식 애마의 Switch, light rotory 부품 구입...

겨울바다(윤성문) 2015. 12. 11. 16:30
반응형


벤츠 W140 S320L 96년식 애마의 Light Rotory Switch에 문제가 생겨 센터에 부품주문하고 2주만에 수령했습니다.

Light Rotory Switch에 발생한 문제는 미등이나 라아트등 점등을 위해 로터리 스위치를 돌리면 딱딱 걸리며 작동하였지만 얼마전부터 걸리는 느낌없이 돌아가며 원하는 조작위치를 넘어가거나 점등 포지션에 위치가 안되는 등의 문제가 생겼습니다...

손으로 적당히 맞추면 점등하는데는 이상없지만 애마에게 이런 문제를 그냥 방치할수 없어 교체를 하기로 했습니다.

중고를 구해도 되지만 중고도 사용기간이 출고때와 같이 하는 부품들이라 지금 당장은 문제없겠지만 언제든지 고장이 날수 있는 부품표시이라 그냥 신품을 주문했습니다.

주무한 부품은 아래 EPC화면의 5번 즉 푸른색 사각 표시된 파츠입니다.


센터에서 수령한 순정 Switch, Light Rotory 부품입니다.

스위치가 크기도 합니다....

손으로 들어보면 묵직하네요...

정품답게 뒷 단자부분은 은도금이 되어있습니다.

생산은 15년 37주차에 생산된 제품입니다.

라벨에는 Czech Republic이라고 기록되어 있는데 스위치에는 ITALY라고 각인되어 있습니다...

라벨과 스위치 생산국이 다르게 기록되어있네요...이게 뭔지....^^

날씨가 좀 풀리면 작업기를 올리겠습니다...

겨울철은 DIY하기엔 최악의 계절이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