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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일압력이 시동시 1.2바정도에서 엔진이 정상온도로 올라온후 d레인지에서 정차시 오일압력게이지가 0으로 떨어지고 주행하면 다시 1.2바정도 올라오고 정차하면 0로 떨어져 아직 문제는 없지만 리플레시기간이라 부품구입하여 직접 교체하는 것 보다 4만원 정도 비싸지만 센터의 장점 문제생기면 크레인을 걸수있고 교체한부분 일정기간 보장도 되니 더 났겠다 싶어 들어와 있습니다 사진올립니다 .
시동이나 주행상태에서는 아래사진과 같은 압력이나옵니다
정차중 압력게이지 상태
사진찍을때 신호가 바뀌어 슬슬 앞으로 나가고 있을때 찍혔네요. 정차시0로 떨어졌다.
움직이면 올라가는 증상
센터 진단 결과 오일압력센서 이상일 경우가 80%이고 계기반이 고장났을 경우가 20%라고 합니다.
일단 센터나 국내에 압력센서 재고가 없어 독일에 주문하면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다음주 목요일에 다시 예약해놓고 나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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