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다의 자동차 이야기/W140 이야기

26일 정비번개 후기 2탄

겨울바다(윤성문) 2011. 11. 27. 22:48
반응형

 26일 정비 번개 사진 보충으로 2탄 올립니다..

리프트에 올려져 수술받기위해 타이어를 탈거중 사진 입니다..

이교수가 수고해주셨습니다....

 앞/뒷 타이어를 모두 제거하고 수술준비중인 나의 애마 S320L....

 드디어 1탄에 올린것과 같이 이놈때문에 무지고생했습니다...이때까지는 그 만큼 고생할지는 아무도 모르고 있었다는거....

 WD-40뿌려놓고 조금 기다리고 있는 모습니다...

이제 부터 망치질이 시작되었습니다...

이교수님, 성진님, 저 이렇게 정말 죽도록 디스크를 때렸습니다...

 

애를 먹이며 분리되지 않던 디스크가 텅하는 소리와 함께 이교수와 나의 중간으로 튀어 나가고 난 후 사진입니다..

엄청난 녹으로 인하여 디스크와 떡이 되어 쉽게 제거되지 않은 것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얼마나 심각한지 알수 있겠죠...

 

 이교수와 성진님이 오른쪽을 전 외쪽을 맞아 사포와 강철프러쉬로 열심히 녹을 제거한 후의 사진입니다.

ㅋㅋㅋ 이교수 왈 반짝이게 딱을꺼죠...저의 대답...예~~~스~~~

이렇게 되어 열심히 녹을 제거했습니다....ㅋㅋㅋㅋㅋ

고생하신 이교수와 성진님 감사드립니다.. 

이후는 앞 1탄에서 알려 드린내용입니다...

 

브레이크 호스교환 붉은 타원부분이 왼쪽 앞브레이크 호스 입니다..

이놈도분리하는데 고생했습니다...

한번도 분해를 안했는지 고착되어 분리하는데 엄청 애 먹었습니다... 

 

분리하기 위해 이교수가 와 저가 고생하는 사진입니다..

이날 이교수 정말 고생많았습니다...

 교체후의 사진입니다....

진승짱님의 은색 S600 숏바디입니다..

차량의 상태 정말 죽여 주었습니다...

트렁크는 뭐 그럭저럭 다아시죠...

140트렁크 열면 골프가방이 아니고 온통 부품...ㅋㅋㅋㅋㅋㅋ

 

진승짱님의 갈비뼈입니다... 엔진 룸상태도 정말 환상적으로 깨끗했고 상태도 정말 좋았습니다..

이날 함께 고생하신 이교수님, 성진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즐거웠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