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다의 자동차 이야기/W140 이야기

애마의 10차부품 구입....

겨울바다(윤성문) 2012. 2. 21. 17:14
반응형

 오늘 애마의 10차 부품이 도착했다..

무엇을 정비 했길래 10차 부품구입이 되었는지..ㅋㅋㅋㅋㅋ^^

주문 후면 보는 박스..

 

개봉샷 입니다..

충진재는 모두 제거 알토랑 같은 부품이 보입니다.

O2 Sensor(Bosch제품 OEM버전), Oil Pressure Switch(VDO제품 생산국 독일),Brake Light Switch(벤츠정품),Radiator Drain Petcock(벤츠정품), 트렁크 배수 Grommet(벤츠정품), Instrument Light 12/1.5W(벤츠정품)이 먼저 도착했네요.. 

 아래사진은 VDO Oil Pressure Switch 사진입니다..

 Instrument Light 12V/1.5W 사진입니다..

엔진 배선 콘넥트 파손된것 종류별로 주문했는데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애마 S320L이 내손에 와서 참으로 많이도 수리한것 같다. 쌍용에서 구할수 있는 부품은 쌍용에서 구했고 해외주문만 10차 라니...거의 내가원하는 레벨까지 어느정도 왔지만 한두차례 주문이 더있을꺼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