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다의 자동차 이야기/W140 이야기

트로틀 케이블 교체..센터방문...

겨울바다(윤성문) 2012. 11. 30. 11:02
반응형

 애마의 드로틀 케이블을 교체하기 위해 해운대 센터에 방문하여 지금 작업중입니다.

직접 교체할수도 있지만 부품20%할인을 받기위해...가장 저렴하게 작업할수있는 것...그리고 귀찮은 작업인 드로틀 케이블교체작업을 선택.

나머지 필요부품 주문...모두 20%할인받을수 있다...^^....

트로틀케이블은 얼마 안하나 공임이 좀 나올것 같다..

자기들도 처음하는 작업이라 정비 단위로 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 정비공임으로 작업한단다...이런 된장.....

아래사진은 자주 방문하는 해운대 센터 .....부품 및 리플레쉬가 있으면 최소한의 정비를 하고 나머지 필요부품을 20%할인받는 맛에 리플레쉬기간에는 꼭 한번 방문학 되네요..

 입고되어 입차를 기다리는 애마 W140 S320L..애마...성격 탓인지 계속 돈이 들어가네요...옆에 있는 차량은 SLS 63 AMG입니다..

 오늘 교체 대샹 드로틀 케이블 입니다.

96년식인데 드로틀케이블이있습니다...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제 차량은 뭐 전기,중기,후기형 부품이 골고루 있습니다.

푸른 원부분이 파손되어 있고 붉은색원부분은 열화로 터져 있습니다.

뭐 교체 안해도 된다고 하지만 오래전 케이블이 끊어지는 일을 한번 당해봐서 미리 교체하기로 했죠..

부품값은 7만원대...직넙 DIY가능한 부분입니다..

내가 필요한 부품할인받기위해 센터 입고...정비공임만 생각하면 ....ㅠㅠ

 새로이 교체될 드로틀 케이블 입니다...

파트번호는 같은데 왠지 좀 짧아 보입니다....파트번호 뒷 4자리 숫자가 다르던데.....

 푸른색 원부분의 4자리수가 다릅니다..

현재 장착되어 있는 놈은 32 94인데 새로이 장착 될 놈은 31 10이네요...

오전 9시 15분에 들어왔는데 아직 작업 중이네요...

정말 작업 시간이 너무 걸리네요...

결과는 다시 블로깅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