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다의 자동차 이야기/W140 이야기

센터 드로틀 케이블 작업후 전면유리 크랙으로 센터 방문...

겨울바다(윤성문) 2012. 12. 13. 12:36
반응형

 지난주 드로틀 케이블을 교체하기 위해 젠츠 센터에서 작업후 오른쪽유리 하단부분에 크랙이 진행되어 어제 벤츠 센터 재방문했다.

어드바이저와 정비 주임등과 유리 크랙에 대하여 이야기 했으며 약간의 언성을 높이는 상황도 발생했지만 일단 벤츠의 스몰리페어로 유리를 복원한후 차후 복원수리한 부분의 원인으로 다시 유리에 문제가 발생할경우 유리를 교체해주겠다는 확인서를 받기로 하고 애마를 맞기고 돌아왔다.

오늘 정오경 센터에서 전화가 와서 정비공장장과 윗선에서 회의 결과 전면유리를 교체하는것으로 결정되었다는 전화를 받았다.

다음주 화요일 작업하여 수요일 인도해 주겠다고 한다.

아래사진은 지난주 드로틀케이블 교체를 위해 전면 에어덕트 카울을 모두 제거한 상태의 사진이다.

붉은 점있는 부분에서 크랙이 진행되어 위로 올라오고 있는 상태..

 크랙부분 사진...붉은 성부분으로 유리 하단 끝부분부터 화살표 방향으로 크랙이 진행되고 있다.

푸른색 화살표 방향으로 클렉이 계속진행...

 아래사진은 지난 작업으로 분실한 rivet과 화\와이퍼 커버이다. 어제 센터에서 받아왔다..

차량을 찾아오면 내가 직접하기위해서 그냥 부품으로 받아왔다.

유리 크랙없이 작업이 마무리 되었으면 더 좋았을 것을 또 새로운 유리로 교체하기 위해 에어덕트 카울부분과 A필러 등등 분해가 되겠지 자꾸 분해하는 것이 좋지 않는데 오랜되 차량일수록 암튼 또다른 작업 이상이 발생하지 않고 무사히 내 품으로 애마가 돌아와주길 바란다. 

다시 한번 느낀 점이지만 센터 친절하고 두루두루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