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다의 자동차 이야기/W140 이야기

5시간의 세차와 광내기..

겨울바다(윤성문) 2011. 8. 21. 22:00
반응형

 

비도 그치고 일요일 집에서 멍청히 티비보기도 뭐해서 세차하러 내려갔습니다 아파트주차장에서 물 22리터로 140탱의 세차 및 광택을 내주었습니다.

나무 그늘 및에 세워져있기 때문에 수액과 벌레의 응가등 차량상태가 영 ㅋㅋㅋㅋ 아시겠죠

크레스탈워시로 부분세차에 들어갔습니다

더칭가 너무 크기에 트렁크 작업하고 뒷휀다 후드 천장순으로 작업했는데 거의 5시간이 걸리네요. 

문4개는 너무어두워져 다음으로 미루었습니다.

옛날 에셈5때 부터 간간히 사용하던 오리골드 차량 묽은 때 빼는데는 초고인것 같아요 연마제도 안들어 있고 폴리머코팅까지 그런데 때 제거하기위해서는 팔이 거의 파지는듯한 통증이 온다는거....그래도 작업해놓으니 속은 시원하네요 월요일이나 화요일 비기안오면 나머지 문4개도 작업해야겠어요

업후사진입니다 아이폰으로 찍은 것이라서 상태가 않좋습니다 깨긋함과 광이 잘표현되지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