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다의 자동차 이야기/W140 이야기

엔진마운트 도착...

겨울바다(윤성문) 2011. 8. 24. 14:33
반응형

엔진진동도 점점 많이 올라오고 해서

18일 구매대행으로 주문한 Autohausaz에서 엔진마운트가 도착했다.

 

제품박스를 즐거운 마음에 오픈..ㅋㅋㅋ...하지만 카드가 거덜나고 있다...ㅠㅠ

w140에 많이 사용하는 램포더제품..ㅋㅋㅋ 이제품을 구하기 위해 오래 기다렸네요..

가격은 부품대금, 세금, 배송료,수수료 해서 29만원정도 들어갔네요. 

 

신 부품 엔진마운트 사진입니다.

140으로 시작하는 파트넘버 ... 저 제품이 벤츠 부품대리점 가면 OEM버전으로 해서 파트넘버 다지우고 파는 것이 있는데 그제품이 20만원 정품은 28만원에 판매하는데 전 2개에 29만원..어떻게 보면 싸고 또 어떻게 보면 비싸다고 생각이드네요.

 박스 포장되어 오는 상태를 찍어 봤습니다.

 어라...생산국 표시가 안보입니다. 제품에도 없고 박스에도 없고 한참을 찾다가 오토하우즈 품번은 제거하니 나타나는 메이딘 저먼 마운트도 좌우가 따로 있나요 생긴 모양이 같던데..

램포더 품번은도같고 Closs.No.가 마지막에서 3번째 자리가 다르던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