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다의 자동차 이야기/VW Golf 1.6 TDI

2012년식 폭스바겐 골프6 1.6TDI 타이어 교체

겨울바다(윤성문) 2024. 5. 27. 17:40
반응형

장마도 오고 타이어 마모도도 거의 80%에 도달하여 타이어 교체 했습니다.

선택한 타이어는 금호 솔루스 4S와 한국타이어 키너지 4s2 올웨더타이어 비교하던중 남부지방은 겨울에 눈이 안오는 관계로 한국타이어 킨지 SR AS를 선택했습니다.

티스테이션을 방문하여 타이어 교체작업 하기위해 휠타이어를 모두 분리한 골프

기존의 타이어 한국 VENTUS V2를 분리하고 키너지 ST AS를 장착중입니다.

신 타이어를 장착하고 공기주입....팡팡 소리를 내면서 휠림에 밀착하며 공기가 들어갑니다.

휠타이어 발란스를 맞추고

드디어 새진발을 신고 있는 골프

새신발 한국 키너지 SR AS 입니다.

생산주는 09/24입니다.

올해 3월 생산분입니다.

직선주행시 핸들이 왼쪽으로 살짝 돌아가서 휠얼라이먼트 볼려고 얼라이먼트 센서 장착중

설명듣는다고 정렬 수치화면을 못 찍었네요.....

수치가 정상이라고 하네요..

1년 16000Km까지 보증에 안심보증까지 되네요...보증기간동안 타이어 파손되면 새타이어로 1짝에 한하여 교체해줍다고 하네요...

장착비는 별도....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