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다의 자동차 이야기/VW Golf 1.6 TDI

VW Golf 6 1.6TDI 2012년식 정기 종합검사 받다..

겨울바다(윤성문) 2024. 1. 24. 23:18
반응형

미루고 미루던 차량 정기종합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때마다가는 외부검사소인데 휴식공간이 카페처럼 바뀌었네요....

이놈 데려와서 2번째 받는 검사네요...

검사소 고객 대기휴계실입니다...카페처럼되어있습니다....

검사대기중인 녀석입니다....

별이상 없길.....

사이드슬립 과 브레이크 성능 정속주행 속도테스트 중입니다.

전조등 조도와 조광 검사하고 내부 변경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네요....

밤운전마다 어둡다고 느끼는데 조도가 정상이라니.....ㅋㅋㅋ

공포의 매연 검사입니다.....

이검사받을때 마다 조마조마하네요....

무사통과하길....

제차량뒷에 있는 스타렉스차량은 검사 엄청하던데 매연 초가가 계속 나오나 봅니다....

차량을 뒤로 옮기고 제차량을 검사하네요...

걱정했던것과는 다르게 아주 깨끗하게 통과하네요....

검사결과지 입니다....

그러나 검사비용이 너무 올랐네요....
검사비용이 6만원이.....2년뒤에 검사받으러가면 또 얼마나 올랐을까 걱정하며 검사소를 빠져나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