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다의 자동차 이야기/W140 이야기

s320L을 위한 4차부품도착

겨울바다(윤성문) 2011. 9. 16. 14:20
반응형

 9월 6일 오토하우즈에 주문한 AFS(원형)이 9월 15일 어제 도착하여 부품개봉기 올립니다.

오토하우즈에 주문하면서 익숙해진 박스입니다. UPS GROND송장과 국내배송대행업체 송장이 눈에 들어오네요..

이번에는 부품한개를 주문해서인지 무게가 1LBS이네요...실 중량 0.76키로....

박스도착샷입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보쉬 박스하나...이놈을 국내에서 구할려고 무진장 애썼는데 결국 미쿡에 주문했네요..

배송료관세대 포함해서 296000원들었습니다.

기다리기 싫어 320000만원하는곳에 주문했었는데 독일에서 공수해준다고 20일정도 기다렸는데 문의하니 독일에서 못구한다고 국내에 알아본다고 하더라구요....

미국에 널렸는데 독일에 없다..좀 말이 안맞는거 같아 취소하고 미쿡 오토하우즈에주문하여 받았네요...이제 가능한 국내업체에선 구매 안할려고 합니다.

 

 

 먼저 에어플로우 센서 제조국 확인....ㅋㅋㅋ 메이드인 저먼..생산국이 독일이면 왜지모를 웃음이...^^

 

보쉬 박스를 열어내용물 확인 혹시 잘못왔을까 걱정하며... 기다리기 귀찮아서 국내 구매를 위해 그토록 찾아 인터넷을 뒤졌던 원형소켓의 에어플로우센서...ㅋㅋㅋㅋ 정말 반갑다......^^

이상으로 4차부품개봉기였습니다. 후기형 W140 S320은 체어맨과 많은 부분호환되어 쉽게 구할수 있는부품이 많죠...박스는 쌍용 내용물은 벤츠순정....저의차량의 경우 전기형도 아니고 후기형도 아니고 많은 부품이 거의 짬뽕으로 들어있어 쉽게 구하기도 힘든 부분이 많네요...

S320후기형 타시는분 복받은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