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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식 엔진 진동생길때 인젝트를 촉감접검해보면 5번인젝트의 촉진이 약간 액하게 느껴졌어 오늘 인젝트 단품테스트를 해보았다.
아래사진은 촉진으로 인젝트 작동 상태를 확인하는 중...
역시 5번 인젝트에서 약간 약한듯하다..
흡기 인테이크 아래에 있어 손으로 정확히 촉진하기 어려운전이 있어 인젝트 단품 검사를 실시...
인젝트 테스트는 크게 전원을 인가하여 연료 분사모양을 보는 테스트, 모든 인젝트를 연결하여 인젝트 타이밍 분사테스트, 이젝트 단품 저항 테스트로 나뉜다.
개인이 할수 있는 검사는 인젝트 분리후 전원인가 분사 모양 테스트와 인젝트 단품 저항 테스트이다.
오늘은 인젝트 단품 저항 테스트를 진ㅗ행...분사테스트는 인젝트 리빌드할때 분사테스트를 하여 정상이였기에...
인젝트 콘넥트를 분리하여 1번부터 6번까지 각각의 저항을 체크..
1번 인젝트 단품 저항 검사중 한장...
흡기 인테이크를 분리하지 않으니 4번부터는 검사가 어려워 흡기 인테이크를 분리하고 다시 1번부터 6번가지 단품 저항검사..
1번부터 6번가지 단품 저항검사에서 모두 정상범위에 든다..
인젝트가 정상으로 판정하고 나니 마음은 편해진다..그럼 다른쪽 진공검사를 다시 해봐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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