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Power Aid Closing배선설치한 후 연결 콘넥트 및 단자부분을 연결 안했었는데 어제인 일요일 콘넥트 및 단자, 휴즈박스에 연결작업을 하였다.
Power Aid Closing 배선에서 콘넥트 및 휴즈 , 단자 연결부위가 8곳이 있다.
휴즈박스에 연결될 배선 2개, 차체 접지 1개 , PSE펌프 1개, 도어에 각각 1개씩이다.
아래사진은 PSE펌프에 들어가는 배선을 연결하는 사진들 입니다.
주 펌프는 트렁크 왼쪽 내부에 위치한 CA PUMP이며 뒷자석에 들어있는 PSE펌프는 보조펌프로 사용하기때문에 배선 1가닥이 들어갑니다.
옵션에 따라 PSE2번 소켓에 컨넥트가 장착되어 있는 차량이 있고 없는 차량이 있습니다..
PSE 2번 소켓부분에 체결하는 컨넥트가 배선에 달려있는데 PSE 2번 소켓에 연결된배선이 없으면 바로 연결하면 되지만 옵션에 따라 연결된 배선이 있을경우 배선의 컨넥트를 제거후 PSE 2번에 연결된 컨넥트에 배선과 핀만 이식을 해야합니다.
아래사진은 콘넥트(정식명칭 Pin Conect housing입니다.)에서 배선을 분리한 사진입니다.
PSE 2번 소켓에서 분리한 컨넥트입니다.
파워크로징 배선을 PSE 2번 컨넥트에연결한 후 사진입니다...
PSE 2번 소켓에 연결후 PSE펌츠를 원위치 하면서 배선정리를 하여 주면 됩니다...
실내쪽 연결해야될 부분을 마무리 하고 트렁크 퓨즈박스에 연결해야할 두선을 연결합니다.
트렁크내부를 비우고 오른쪽 내장재를 분리 퓨즈박스를 분리해야합니다.
아래사진은 퓨즈박스와 퓨즈박스에 연결할 두선입니다.
1,2로 표시한 부분이 퓨즈박스에 연결될 두선입니다.
퓨즈박스를 차체에서 분리 뒷커버를 제거해야 두선을 철치할수 있습니다.
퓨즈로 들어가는 배선 뭉치와 하나되게 케이블 타이를 풀어 함께 조여준 후 연결 직전사진입니다.
두선을 회로도에서 지시한 퓨즈 박스의 9번 퓨즈 터미널 30에 연결, 나머지 한선은 3번 퓨즈 터미널 15에 연결 퓨즈연결을 마무리 했습니다.
배선정리해주고 퓨즈박스 뒷 커버를 재 장착후 퓨즈박스응 원위치 시켜주었습니다...
이작업으로 POWER AID CLOSING 배선작업의 70%정도 끝냈습니다...배선 작업중 남아있는 30%는 각도어에 연결될 부분만 남았습니다.
배선작업이 마무리되면 지금 만들고 있는 진공라인 설치와 각 도어의 Door lock Mechanism설치와 진공라인 연결 도어 정렬이 남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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