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140 S320L 96년식 Power Aid Closing 도전작업 6탄....트렁크 진공라인 및 메카니즘 작업
해도 길어져서 시원한 늦은 오후에 작동 과정이 조금 복잡하게 연결된 즉 CA Pump와 PSE의 연동으로 작동하는 트렁크를 진공라인 연결과 트렁크 락 메카니즘 설치하여 정상 작동하는지 테스트 해보았다.
아래사진은 트렁크 메카니즘과 진공라인등을 설치하기위해 트렁크 내장재를 분리하기전 사진입니다.
트렁크 내장재를 분리한 사진입니다...
먼저 붉은 화살표의 트렁크 록커를 분리해줍니다...
트렁크 옵션이 없다보니 그냥 별나사 2개 풀고 프렁크내부의 고정 브라켓만 제거하면 됩니다.
트렁크 록커와 트렁크 LID(일명 혓바닥)메카니즘을 분리한 후 사진입니다...다 덜어내니 썰렁합니다...
오늘 새로이 장착될 부품들입니다...
1번이 Power aid closing용 트렁크 록커입니다..
2번은 진공라인 분배 coupling입니다.
3번은 확장 진공라인입니다.
4번은 Trunk lid case입니다..
트렁크 리드 손잡이와 1번 Power aid closing 트렁크 locker mechanism과 4번 trunk lid case를 설치한후 정열을 마친 사진입니다...
1번 Power aid closing trunk locker mechanism과 트렁크리드 손잡이를 설치 정열을 마치고 각 부분에 들어가야할 진공라인을 모두 설치한 사진입니다..
사진위쪽이 Power aid closing trunk locker mechanism이며 아래쪽이 트렁크리드입니다.
새로 설치해야할 부품 다 설치하고 정열해야할 부분 정열하고 진공라인 누설테스트등 모든 작업을 마무리하고 트렁크내장재 원위치 시킨후 CA Pump에 배선을 연결 각 진공라인 연결후 정상작동하는지 테스트 했습니다...
오~~~정상작동합니다...
아래 영상이 Power aid closing trunk 부분만 테스트 정상작동하는 영상입니다.
이제 남아 있는 작업이 도어4개 남았습니다...
도어4개에 들어갈 진공라인 4개, 각 도어의 도어락메카니즘, 도어 배선만 나겨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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